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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 (Display Advertising)
네트워크 배너
리타겟팅을 활용하여 전환 효율이 높게 나타나는 플랫폼
네트워크 배너는 한번의 소재 등록으로 수십개의 매체에 광고가 송출 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트워크 배너 광고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리타겟팅을 이용하여 큰 효율을 낸다는 점입니다.

GDN (구글 배너 광고)

티스토리블로그, 기사, 커뮤니티, 구글플레이리스트, 유튜브 등 구글과 제휴를 맺은 사이트 영역에 노출되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타겟팅광고의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관심사, 게재 위치, 지역, 연령, 성별 등의 타겟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어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고객군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카카오모먼트

카카오와 제휴 되어 있는 노출지면에 게재할 수 있는 광고로 카카오 대표 광고 플랫폼입니다.

모바일 메신저 기반으로 사용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발견하면, 실시간으로 브랜드와 연결을 시킬 수 있는 고리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기타 타겟 광고

타겟팅게이츠

크리테오

네오클릭

리얼클릭

스크린뷰

제휴 매체 방문 시 고객이 봤던 상품을 재노출하는 광고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터와 미디어 사업자가 소비자를 맞춤으로 타겟팅하여 수익 등의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모바일과 PC지면을 활용하여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사용자를 찾기 위해 다양한 전략 타겟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털, 언론, 커뮤니티 등 우수한 매체를 활용하여 노출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제휴 매체사의 메인, 서브, 스크롤업 형태의 이미지를 제공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N스크린 시대에 맞게 사용자가 보유한 기기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사용자 분석을 통한 타겟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PC와 모바일 기반의 배너광고로 300여개 이상의 언론사, 커뮤니티, 개인 블로그와의 매체 제휴를 통한 노출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스크린뷰에서만 노출할 수 있는 영역의 진행으로 타 네트워크 광고와의 차별화되는 강점이 있음
DA광고의 목적은 광고주의 서비스를 시각화 함으로써
브랜딩 목적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엠피플에서는
가독성 좋은 배너를 활용하여
예산 대비 적절한
효율을 목적으로 광고를 집행
합니다.

엠피플의
차별화된 지원(SUPPORT)

광고 운영 대행

공식대행사 이관으로 안전한 광고 집행 가능하며, 업체 특성에 맞는 세분화 된 캠페인 및 그룹 셋팅으로 효율 높은 광고를 집행합니다.

브랜딩 최적화 컨설팅

업종별 컨설팅 및 운영 최적화를 목적으로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업체의 정보를 도달 시켜 업체를 브랜딩화 합니다.

광고 분석

일 단위, 월 단위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광고 분석 후 보다 최적화된 계정 운영을 목적으로 광고를 변경합니다.

리포트 제공

광고주의 알 권리를 존중하여 매월 정직하게 광고를 집행 후 광고주에 리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