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검색광고, 구글SA 최적화 | 엠피플

업체별 맞춤 컨설팅으로 최적의 광고를 제안합니다

온라인 광고 마케팅 대행사 검색 광고 전문 회사 | 엠피플

1666.2684
빠른상담

온라인마케팅 상담신청

Online marketing consultation

070 번호로 발신 드리고 있으며 수신거절,

부재 시 상담이 지연되거나 보류될 수 있습니다.

1666-2684
카카오톡 문의
SA (Search Advertising)
SA (Search Advertising)
검색엔진을 활용하여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매체를 활용하여 키워드를 검색할 때 해당 키워드로 집행하고 있는 광고를 노출하여 사용자에게 업체나 상품을 보여주는 방식의 인터넷 광고를 말합니다.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의 니즈가 확실한 검색 결과 제공으로 비교적 높은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광고

검색건이 매일 수십억씩 발생되는 사이트로 검색 광고를 활용하여 잠재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다양한 액션으로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구글 검색광고 특징

    통화수 상승, 판매량이나 가입수의 상승, 오프라인 매장 방문자수의 상승등의 주요 목표를 선택하여 행동유도에 맞는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키워드의 사용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 검색광고 노출 영역

    네이버의 검색결과 화면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텍스트 형태의 광고 결과로 송출이 됩니다.
    Google.com, Google 검색 파트너 사이트 등의 검색 결과 근처에 게재되는 텍스트 또는 통화 광고가 가능합니다.
  • 과금방식

    클릭당 비용(CPC)으로 과금 되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와 입찰가에 따라 비용을 지불합니다.
    예산, 지역, 시간, 잠재고객 군의 설정이 가능하여 다양한 전략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