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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을 활용하여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매체를 활용하여 키워드를 검색할 때 해당 키워드로 집행하고 있는 광고를 노출하여 사용자에게 업체나 상품을 보여주는 방식의 인터넷 광고를 말합니다.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의 니즈가 확실한 검색 결과 제공으로 비교적 높은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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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PC/MO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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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카카오, 네이트 등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의 영역에 최대 10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다음 통합검색결과에는 와이드링크 영역에 최대 5개 광고가 추가로 노출이 가능합니다.
과금방식
키워드별 입찰가를 설정하여 광고를 진행하고, 노출된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하는 경우에만 클릭당 단가가 과금됩니다.
다음에서 지정 된 공식대행사를 활용하면 예산에 맞는 다양한 전략으로 업종과 연관성 높은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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