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 엠피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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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 (Search Advertising)
SA (Search Advertising)
검색엔진을 활용하여 검색 결과에 노출시키는 광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용자가 매체를 활용하여 키워드를 검색할 때 해당 키워드로 집행하고 있는 광고를 노출하여 사용자에게 업체나 상품을 보여주는 방식의 인터넷 광고를 말합니다.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의 니즈가 확실한 검색 결과 제공으로 비교적 높은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국내에서 가장 많이 하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광고로, 이용자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 하였을 때 업체 홈페이지를 노출 할 수 있는 검색광고 입니다. 이용자의 이목을 집중 시킬 소재를 활용하여 질 높은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엠피플은 검색광고 전문 마케터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키워드 선정부터 전략까지 비용 대비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합니다.
  • 파워링크 특징

    업체가 처음으로 접근할 수 있는 대표적인 광고로 네이버 공식대행사를 이용하면 빠른 셋팅과 세부적인 키워드 조합으로 업종과 연관성 높은 광고의 집행이 가능합니다.
  • 파워링크 노출 영역

    네이버의 검색결과 화면 파워링크(1~10위) / 비즈사이트 (11~15위) 영역에 노출되며,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카페 외 네이버 제휴 되어있는 매체를 설정하여 원하는 매체에 노출설정이 가능합니다.
  • 과금방식

    클릭당 비용(CPC)으로 과금 되며, 클릭이 일어난 횟수와 입찰가에 따라 비용을 지불합니다.
    예산, 지역, 시간 등을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엠피플만의 전문성으로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경험해보세요!

셋팅 후 입찰가만 변경하는 광고는 이제 그만!
엠피플의 검색광고 전문가들을 효과 있는 광고를 위하여 맞춤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STEP 01

    공식대행사로
    광고계정이관

  • STEP 02

    캠페인/그룹 셋팅

  • STEP 03

    키워드 셋팅

  • STEP 04

    광고집행

  • STEP 05

    성과분석

  • STEP 06

    광고 수정

네이버 플레이스

네이버에 업체명이나 원하는 장소로 검색하는 유저들에게 나의 업체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형태의 검색광고입니다.
지역명과 업종, 혹은 업체의 조합으로 특정 장소를 검색했을 때 통합검색의 플레이스 영역과 지도 검색결과가 상단에 노출됩니다.
NAVER PLACE

등록 가능 업종

음식점, 학원, 병원등 다양한 업종
- 등록할 수 있는 업종의 범위는 점차 확장 예정입니다.
- 사행성 및 성인 관련 업소(유흥업소, 경마장 등) 또한 광고 등록 및 노출이 제한
NAVER PLACE

노출 영역

통합검색 PC/MO 검색 결과 페이지
[플레이스]영역 상단 2개
PC의 경우 최대 3페이지
까지 노출이 가능합니다.
NAVER PLACE

노출 형태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광고가 구성되며,
광고용 이미지를 추가하거나
업체 홍보 문구의 입력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

유저가 브랜드와 연관된 키워드로 검색 시 통합결과 상단영역에 최신 컨텐츠를 텍스트와 이미지, 동영상등을 활용하여 노출합니다.
최신 컨텐츠 활용으로 브랜드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엠피플에서는 자사프로그램 활용으로 클릭영역의 확인이 가능하여 보강점을 찾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광고주와 연관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키워드로 검색 시 통합 검색 상단에 단독으로 노출됩니다.
텍스트와 이미지, 동영상등으로 구성하여 제작가능하며 상품이나 업종 유형에 따라 구성 요소에 차이가 있습니다.
최소 노출 기간은 7일로 최대 90일 단위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키워드의 최근 30일 조회수 합계에 따라 산정되고 최소 광고비는 50만원부터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컨텐츠

네이버 PC / MO 통합검색 VIEW 영역과 네이버 모바일 컨텐츠 지면, ZUM PC 와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네이버의 공식적인 블로그 광고입니다. 컨텐츠를 활용하여 품질 좋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검색유저와의 신뢰 관계를 만들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엠피플에서는 키워드 일정관리를 통하여 신규 키워드 발굴 관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네이버 규정에 맞는 정상 로직 파악으로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엠피플에서는 시장현황 및 경재사 분석과, 기준에 맞는 검수과정을 거쳐 노출까지 이루어지는 공식적인 컨텐츠를 제공하여 월 예산과 타겟에 맞는 광고를 진행합니다. 정보의 정확도가 높아 유저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광고로 큰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ATREA 01

제공자 소개 영역

광고주의 공식 상호브랜드와 BI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영역
ATREA 02

컨텐츠 영역

검색 키워드를 설명하는 영역으로
광고주가 제공해야하는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
ATREA 03

홍보 영역

광고주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이트 링크등을 활용하여 노출하는 영역

네이버 쇼핑검색

엠피플은 오픈마켓을 포함한 여려 쇼핑몰들의 프로세스와, 구매자들의 성향파악, 상품군의 테스트 과정을 거쳐 효과 있는 광고를 집행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은 상품을 검색하는 유저에게 광고주가 등록한 상품과 메세지를 홍보할 수 있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내 쇼핑 영역을 활용하여 네이버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며, 상품의 연관도에 의해서 광고 순위가 결정 됩니다. 등록된 광고의 클릭이 일어난 횟수와 입찰가에 따라 비용을 지불합니다.
  • 쇼핑몰 상품형 광고

    특정 상품을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에서 상품단위로 노출이 되는 이미지형 광고
    * 네이버 쇼핑에 입점이 되어 있는 광고주만 이용 가능합니다.
  • 제품 카탈로그형 광고

    제조사와 브랜드사가 제작 혹은 유통하는 상품의 정보를 카탈로그 정보를 통하여 진행하는 광고 상품으로 카탈로그 페이지가 생성되어 있어야 합니다.
  • 쇼핑 브랜드형 광고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되어 있는 브랜드사의 광고 상품을 취급하며, 공식몰을 통한 주요 제품의 라인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